주문/결제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전체카테고리보기
창닫기

매장안내

가장 가까운 매장은?
주변 aspire매장을
만나 보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206-3650
휴대폰
HP : 010-2773-4599
업무시간
  • 평일 : 10:00 ~ 18:00
  • 토요일 : 10:00 ~ 13:00
주문/결제

주문/결제 목록

  1. 가상계좌로 결제를 했는데 '입금확인중'이라고 나옵니다.

    가상전용계좌로 입금하였을 경우 10분 단위로 재확인을 합니다. 입금 후 30분이상 소요된 이후에도 입금확인 중 상태로 계속 보인다면 무통장입금하신 계좌번호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결제하실 금액보다 입금액이 적을 경우 결제가 확정되지 않은 상태로 있을 수 있으니 입금 금액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액을 적게 입금하셨을 경우 추가입금 또는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2. 주문한 상품 금액을 초과 입금하였는데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무통장입금시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실 경우 자동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환불 또는 상품 구매시 이용가능하도록 예치금으로 보관해 드립니다
  3. 하자 상품을 배송 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상품이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불량 상품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발생 하지 않으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새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4.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싶어요.

    - 반품/교환은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교환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교환하실 경우, 반품/교환비는 무료입니다.
    -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해 반품/교환 하실 경우, 반품/교환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의 박스개봉 및 상품가치가 훼손될수 있어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5.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배송된 상품의 반품을 접수하시면 지정하신 수거지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게 되니 상품을 미리 포장하여 두시고, 택배기사님이 방문시 전달하여 주십시오
  6.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상품을 직접보내지 마시고 인터넷을 통해 반품신청을 진행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접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이나 고객만족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상품의 반품을 잘못 보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여,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8.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반품 접수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택배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9.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10.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아스코리아는 회원 으로만 주문 가능합니다.
    전자담배 특성상 성인드만 구매 할수 있는 관계로 회원가입후 주문하셨야 합니다.
  11. 실시간 계좌이체와 가상계좌는 무엇인가요?

    실시간 계좌이체는 은행계좌이체 방식과 유사하고, 이용자가 인터넷뱅킹에 가입후 공인인증서로만 이용이 가능하며, 이체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은행으로는 기업, 국민, 외환, 수협, 농협, 우리, SC제일, 신한(조흥), 한국씨티, 대구, 부산, 광주, 제주, 전북, 경남, 하나, 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가 있습니다. 가상 계좌는 기존 무통장/온라인 입금 방식과 동일하며 다양한 입금기능의 편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입금 여부를 확인할 필요 없이 입금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은행으로는 외환, 우리, 국민, 기업, 하나, 제일, 농협, 신한(조흥), 수협, 부산, 우체국, 경남, 광주 은행 삼성증권이 있습니다.
  12. 장바구니에는 얼마동안 보관이 되나요?

    장바구니에서는 15일간 저장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 가격이나 쿠폰/일시불 등의 판매조건과 재고사항이 변동될 수 있어 장바구니에 담았을 때와 주문했을 때의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선택상품 오랫동안 저장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관심상품' 에 저장해주시기 바랍니다.
  13. 법인 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안되네요.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14. 가상계좌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고객님의 편리를 위하여 가상전용계좌(1인1구좌)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이 정확히 일치하여야만 가능합니다.
    - 가상전용계좌로 입금시 예금주명은 'Mc.mall'입니다.
    - 가상계좌로 주문 후 24시간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FAQ 검색
회사명 아스코리아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과학산단로 297, 3동 1층 사업자 등록번호 603-13-678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4-부산강서-00167 대표 정윤진 전화 070-4206-3650 팩스 051-831-365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봉진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에스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