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전체카테고리보기
창닫기

매장안내

가장 가까운 매장은?
주변 aspire매장을
만나 보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206-3650
휴대폰
HP : 010-2773-4599
업무시간
  • 평일 : 10:00 ~ 18:00
  • 토요일 : 10:00 ~ 13:00
배송

배송 목록

  1. 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 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주문배송]의 배송현황조회에서 해당 송장번호를 클릭하여 나오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된 경우는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우측상단에 위치한 [주문배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국내에서 해외로의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국내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국내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4.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없나요?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하시기 어렵습니다.
  5.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의 일정 및 배송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6.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불가합니다.
  7.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일부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먼저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현황조회를 클릭하셔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시고,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8. 주문한 상품이 안옵니다.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생산 및 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전에 연락을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면 언제나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해주십시요
  9. 배송지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전이라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시고,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연락해주시면 즉시 처리하겠습니다. (단, 배송상태에 따라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10.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연락해주시면 즉시 처리하겠습니다.
  11. 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주문 취소 후 시스템에 반영되기까지 시간차가 발생되어 배송이 출발할 수있습니다. 그런일이 발생한다면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연락해주십시요.
FAQ 검색
회사명 아스코리아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과학산단로 297, 3동 1층 사업자 등록번호 603-13-678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4-부산강서-00167 대표 정윤진 전화 070-4206-3650 팩스 051-831-365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봉진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에스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