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검색어
필수
메인메뉴
회사소개
회사소개
인증현황
오시는길
제품 / shop
Kit
Mod
Tank
Coil
Accessories
Rebuild
커뮤니티
사용후기
해외 동영상
사용법 설명
알림마당
공지사항
판매점 공지사항
질문과 답변
자주하는질문
매장 안내
매장 안내
판매점 신청
판매점 신청
HOME
>
알림마당
>
자주하는질문
Kit
Mod
Tank
Coil
Accessories
Rebuild
알림마당
공지사항
판매점 공지사항
질문과 답변
자주하는질문
매장안내
가장 가까운 매장은?
주변 aspire매장을
만나 보세요.
매장찾기
판매점 신청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206-3650
휴대폰
HP : 010-2773-4599
업무시간
평일 : 10:00 ~ 18:00
토요일 : 10:00 ~ 13:00
바로가기배너
Q&A
FAQ
사용법
배송
자주하는질문 분류
회원정보
열린 분류
배송
주문/결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취소/교환/반품
기타
배송 목록
집이 비어 있어서 물품이 되 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주문배송]의 배송현황조회에서 해당 송장번호를 클릭하여 나오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된 경우는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배송조회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은 우측상단에 위치한 [주문배송]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의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는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주문 상품을 해외로 배송할 수 있나요.
국내에서 해외로의 배송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국내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국내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닫기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없나요?
모든 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하시기 어렵습니다.
닫기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지역마다 배정된 택배기사의 일정 및 배송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닫기
휴일 배송은 안 되나요.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배송 업체(택배회사,공급업체)의 업무 휴무로 인하여 배송이 불가합니다.
닫기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배송현황에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일부 시스템 배송상황과 실제 배송상황은 일치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먼저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현황조회를 클릭하셔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시고,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닫기
주문한 상품이 안옵니다.
일부 상품이 재고부족,생산 및 수입지연, 검품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전에 연락을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 확인을 원하시면 언제나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해주십시요
닫기
배송지를 잘못 입력하였을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전이라면 주문취소 후 다시 주문해주시고,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
)로 연락해주시면 즉시 처리하겠습니다. (단, 배송상태에 따라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할수도 있습니다.
닫기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연락해주시면 즉시 처리하겠습니다.
닫기
취소 했는데 배송이 되었어요
주문 취소 후 시스템에 반영되기까지 시간차가 발생되어 배송이 출발할 수있습니다. 그런일이 발생한다면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연락해주십시요.
닫기
FAQ 검색
검색어
필수
회사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Copyright © 2014
아스코리아
. All Rights Reserved.
회사명
아스코리아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과학산단로 297, 3동 1층
사업자 등록번호
603-13-678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4-부산강서-00167
대표
정윤진
전화
070-4206-3650
팩스
051-831-365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봉진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