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교환/반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전체카테고리보기
창닫기

매장안내

가장 가까운 매장은?
주변 aspire매장을
만나 보세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070-4206-3650
휴대폰
HP : 010-2773-4599
업무시간
  • 평일 : 10:00 ~ 18:00
  • 토요일 : 10:00 ~ 13:00
취소/교환/반품

취소/교환/반품 목록

  1. 하자 상품을 배송 받았는데 다른 상품으로도 교환이 가능한가요?

    상품이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불량 상품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발생 하지 않으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새로 주문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2. 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싶어요.

    - 반품/교환은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교환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교환하실 경우, 반품/교환비는 무료입니다.
    -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해 반품/교환 하실 경우, 반품/교환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상품의 박스개봉 및 상품가치가 훼손될수 있어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3.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반품상품을 직접보내지 마시고 전화를 통해 반품신청을 진행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접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이나 고객만족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상품의 반품을 잘못 보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택배영수증에 표기된 반송날짜, 택배사명, 송장번호, 반송지주소 등을 확인하여, 고객만족센터(070-4206-3650)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5. 오늘 반품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반품 접수후 5일 이내로 택배 기사가 방문하며,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셔서 택배기사편으로 반송하여 주시고, 상품에 대한 반품 운송장은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FAQ 검색
회사명 아스코리아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과학산단로 297, 3동 1층 사업자 등록번호 603-13-67853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4-부산강서-00167 대표 정윤진 전화 070-4206-3650 팩스 051-831-365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김봉진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에스크로